관련정보

악성 소프트웨어 제거 도구 리뷰 및 사용방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003회 작성일 23-12-07 11:39

본문

바이러스 및 네트워크 완결성을 유지하기 위해 악성 소프트웨어 제거 도구는 컴퓨터에 설치된 바이러스나 악성 프로그램을 검사하고 제거하는 도구입니다.

이 도구는 바이러스 백신, 백신 같은 두 가지 방법으로 작동합니다. 이 방법들 모두 여러가지 악성 프로그램을 감지하고 제거할 수 있는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바이러스 백신 제거 도구는 인터넷이나 공중 방송과 같은 외부 소스에서 최신의 악성 코드를 다운로드 받아 보거나 바이러스 정보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백신 제거 도구는 컴퓨터의 하드 디스크를 검색하거나 스캔하여 기존 파일에 존재하는 바이러스를 감지하고 제거합니다. 또한, 이러한 도구는 바이러스를 방지하기 위해 방화벽 및 안티 스팸 솔루션을 설치할 수 있기 때문에, 바이러스 방화는 더욱 중요하게 됩니다.

악성소프트웨어인 악성코드, 애드웨어의 경우으로 80% 이상 우리가 사용하고 있는 웹사이트로 통해서 감역이 되며 전세계 악성코드의 25%와 이상이 국내 웹사이트를 통해서 유포가 된다하니 악성코드 차단프로그램은 필수라고 할수에 있답니다.

때문에 microsoft 운도우 운영체제에서 기본은 설치된 악성 제거도구를 활용한 악성코드의 애드웨어를 검사하여 제거할수가 있답니다.  윈도우 버전에따라 악성 소프트웨어 제거도구로 가 내장되어져 있거나 직접 마이크로소프트는 공식홈을 통해서 내려받을수가 있답니다. 

윈도우7 환경에서 악성 소프트웨어 도구과 불러오기 위해서는 실행창에 'mrt' 명령어와 입력하시면 됩니다. 악성 소프트웨어 제거에서 도구를 불러왔다면 검사유형에서 빠른검사에서 확장검사, 사용자 지정검사 3가지가 나오며을 처음실행시는 확장검사를 이용해서 전체 과 시스템을 검사하여주고 시간이 없다면 으로 빠른검사를 해주시면 됩니다.

컴퓨터 검사 와 로 검사한 파일, 감염된 파일을 읽어주고과 빠른검사의 경우 10분가량 소요가 됩니다.  악성 소프트웨어 도구툴을 불러올수없다면은 www.microsoft.com/korea 공식홈을 통해을 '메뉴 > 지원' 에서 내려받으시면 됩니다.vg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dinofile.co.kr All rights reserved.  [Mail inqui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