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정보

영화 밤쉘 리뷰 및 예고편입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6,371회 작성일 20-08-07 10:49

본문

미국의 폭스뉴스와 관련된 내용이며 실화이기 때문에 미국을 잘 아는분들은 이 사건에 대해 알수가 있으며 영화는 3명의 앵커와 폭스뉴스 사장이 등장을 하여 주축을 이루게 된답니다.

미국에서 가장 보수적인 언론들이 한 건물에 있다는것을 메긴이 알려주게 됩니다. 이 당시 미국에서는 대선이 한참으로 매긴은 폭스의 간판 앵커로 트럼프와 대화하는 자리에서 썰전을 버리게 되고 이로 인하여 트럼프 지지자들 에게 매긴은 갖은 협박을 당하게 되며 처음은 의기양양하다 나중에는 지치게 됩니다.

반면 그레천은 폭스에 있는 남자들에게 지치고 화가 많이나 반격을 준비하게 됩니다. 이 영화를 보면 미국에 대해서 더 알게 됩니다.

언론사 도 정치적으로 양쪽으로 나뉘어진 것도 그렇고 보수쪽 회사에서 절대 티를 내지 말아야 할게 있는것도 그렇습니다. 자유의 나라, 민주주의 나라라고는 하지만 아닌것 같기도 합니다.



그레천이 하는말이 절대 미국에서는 상사를 고소하지 않는다고 말을 하는데 부당하면 고소를 해야하는데 그렇지 않았던 겁니다. 밤쉘을 보면 정작 이 나라만의 이야기가 아닌 것 같습니다.

혹시라도 부당한 대우를 받았 고 고민하고 있다면 이 영화를 보고 용기를 내면 좋을듯 합니다. 이 사건은 굉장히 높은 사람을 끌어내린 첫 사건이라고 할 수가 있으며 여성들이 나서서 진행했다는것도 처음으로 의미가 있답니다.

밤쉘은 세상을 바꾼 폭탄 선언의 제목처럼 실화였다는 것이 대단하였으며 정의는 사라아있다는것을 보여주었답니다.

이 영화는 매우 진지하게 흘러가며 3명의 배우들이 나오면서 각자 모습을 보여주면서 분위기 전환이 잘 되어 지루하지 않았으며 여기서 3명의 탑여배우들이 나와서 그런지더욱 시간가는줄 모르고 본거 같답니다.kz&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dinofile.co.kr All rights reserved.  [Mail inqui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