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컴퓨터파일 사용기록과 로그 확인하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0,191회 작성일 20-09-25 10:22

본문

안녕하세요. 딘파일 p2p사이트 순위는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PC 사용기록을 알기위해신해팓맡 서는 몇가지방법이 있으며 사용자가 어떠한추미잚앆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설치등 다양하게삻밝마랕 업데이트를 진행하였을때에 윈도우 자체 링낦갃툴 시스템에서 로그기록을 남겨놓게 된답니다.

난팍흔 간단하게 사용자가 사용한 시간만을 알고신망잤앇 싶다면 작업관리자(Ctrl + Alt + Delete )를삵밧맔락 불러와 성능탭의 시스템의 사용시간을 체크곳낭갎겹 해 볼수도 있습니다.

로그기록을 확인하기링승팡무 위해서는 실행창에 ' eventvwr ' 키를 입력로겹잜알 하여 이벤트 뷰어창을 불러올수가 있습니다.

밭맍랉 이벤트창에서는 지금까지 사용자가 컴퓨터로낫갋두 에서 발생된 이벤트 기록을 남겨놓게 되며최겹팒도 'Windows 로그' 폴더를 보면 응용프로그램,이액잜아 보안, 설정, 시스템 기록을 남겨놓게 됩니다.

밙맖랂 로그폴더에서 응용프로그램 메뉴를 보게되면기낪갃반 날짜별로 로그기록들이 남아있게 되며 사용자강승팥맡 가 사용한 프로그램의 로그날짜와 시간을온미잓안 표시하고 있습니다. hlz&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dinofile.co.kr All rights reserved.  [Mail inqui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