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바탕화면 파일 아이콘 변경후 불러오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0,150회 작성일 20-08-26 11:05

본문

윈도우 운영체제 버전에 상관없이 처음 설치시에부팚사 바탕화면에 내컴퓨터, 휴지통등의 아이콘이걱찲잦앛 보이지 않아서 한참을 폴더를 열어 찾아보아도샃밧맛길 보이지 않아서 고생한적이 있답니다.

저같은닩낥갎버 경우에도 PC 포맷을 할때마다 한번도 아니고소엘팣볻 몇번이나 그러한 경험이 있는 경우가 있답니다. 

일반적으로운착잩앛 장치나 외부연결 USB 하드드라이브등을 열기삲방맞밖 위해서 내컴퓨터 아이콘을 열어보아야 하는데닻난갊그 보이지 않는경우가 있습니다.

참고로은녹팑통 하단의 작업표시줄의 폴더모양의 아이콘인리찹작앆 내문서나 파일탐색기를 선택하시면 모든 폴더삱밥맔길 나 드라이브를 열수가 있답니다.

윈도우10 버전닯낙갗겁 인경우 바탕화면을 우클릭하여 메뉴가 나오면무로팒잘 '개인 설정' 을 선택합니다. 

메뉴에서 왼쪽에로찪잤앛 '테마 > 바탕화면 아이콘설정' 을 선택합니다.삺밤말길 아이콘 설정창을 불러와서 불러오고자하는닲낱갇면 내컴퓨터또는 휴지통에 체크하면 바탕화면서도로팜를 아이콘이 나타나게 됩니다. 

윈7 버전의 경우장찯잦앓 에도 바탕화면에서 우클릭훼 개인 설정에서사발맘다 '바탕화면 아이콘 변경' 메뉴를 선택합니다.ehv@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dinofile.co.kr All rights reserved.  [Mail inquiry]